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국회 여성가족위원회에서 선서를 마치고 자리로 돌아가고 있다.
우상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은 이날 브리핑에서 “이대통령께선 그.
com /사진=최동준 이재명대통령이 논문 표절과 자녀 위법 유학 의혹이 제기됐던 이진숙.
이재명대통령은 20일 인사혁신처장에 최동석 최동석인사조직연구소장을 임명하는 등 차관급 4명 인선을 발표했다.
새만금개발청장에는 김의겸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엔 권대영 금융위원회 사무처장, 국립중앙박물관장엔 유홍준 명지대 교수를.
대한민국헌정회는 20일 “이재명대통령의 개헌 의지를 적극 지지하며 헌정회도 분권형 권력 구조 개헌이 완성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대통령은 제헌절인 지난 17일 SNS를 통해 “국민대표인 국회가 ‘국민 중심 개헌’의 대장정에 힘 있게 나서.
측 500여 명 추정● ‘축의금 160억’설은 챗GPT 추정액일 뿐 ● 아들이 받은 축의금도 혼주 보고 줬다면 증여세 대상 이재명대통령의 큰아들 동호 씨가 6월 14일 오후 결혼식을 올린 장소인 서울 성북구 삼청각 전경.
오른쪽은 결혼식을 앞두고 유포된 모바일.
12·3 비상계엄을 옹호하고 이재명대통령에 대한 반감을 드러낸 강준욱 대통령실 국민통합비서관이 사과문을 발표했다.
앞서 강 비서관은 올해 펴낸 저서에서 이대통령의 집권에 대해 “강력한 공포의 전체주의적·독선적 정권이 될 것”이라고 비판했다.
20일 지명이 철회된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
kr 이재명대통령이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 지명을 철회했다.
이재명 정부 들어 국무위원 후보자의 첫 낙마 사례다.
‘보좌진 갑질’ 논란이 불거진.
국민의힘 당권주자로 거론되는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은 19일 이재명 정부의 외교 정책을 비판하면서 “이승만대통령이 계셨다면 이렇게 무기력한 셰셰(謝謝·고맙습니다) 외교는 없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19일 서울 동작구 국립현충원 현충관에서 열린.
━ 제자 논문 표절 의혹 당사자 교육부 수장 부적절 ━ 갑질 논란 후보자 장관 임명 강행은 윤 정권 연상 이재명대통령이 어제(20일) 제자 논문 표절 의혹을 받는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의 지명을 철회했다.
우상호 대통령실 정무수석은 이대통령의 결정을.
李대통령"고민해 보겠다"국힘 "사실상 거부로 이해"인사 검증 시스템 문제도 지적 송언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이재명대통령과 만나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와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지명 철회를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