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TechnicalRoundup’에서 활동하는 익명의 애널리스트 돈알트(DonAlt)는 XRP가 이번 시장 사이클에서알트코인강세를 가장 잘 반영할 코인이라며, "XRP는 지난 0.
https://hogyebusstation.co.kr/
60달러대부터 가장 강력한 상승 잠재력을 가진 자산으로 평가해왔다"고 밝혔다.
40달러로, 지난해 11월 1일 0.
최근알트코인전체를 짓누르고 있는 유동성 가뭄도 리플 소송 종결이란 호재를 상쇄할 수 있다.
실제로 트럼프가 촉발한 관세 리스크에 따라 리플을 비롯해 주요알트코인의 부진이 길어질 것이라는 게 시장 전문가들의 중론이다.
실제로 시가총액(시총) 3위 리플은 최근 일주일 사이 비트코인보다 두 배.
알트코인시장에서는 솔라나와 수이가 두드러진 상승세를 보였다.
솔라나는 230달러 이상으로 회복했으며, 수이 역시 2.
35달러 선을 기록하며 6% 이상 상승했다.
이더리움(ETH)은 경고에도 불구하고 1,900달러를 유지하고 있으며, XRP는 4% 상승해 2.
바이낸스코인(BNB) 또한 600달러에.
비트코인의 가상자산 시장 점유율이 최근 4년 내 최고치를 기록하면서알트코인의 설 자리가 계속 좁아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15일 트레이딩뷰 데이터에 따르면 이달 비트코인 도미넌스(가상자산 시장 내 비트코인 점유율)는 약 62%로 2021년 2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최근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알트코인에 대해선 아직 어떠한 확신도 할 수 없다.
다만 상승장이 시작되면 일부 알트들이 최소 5개월 이상 강세를 유지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분석 "BTC, 지난해처럼 수개월 횡보 가능성" BTC가 지난해와 유사한 가격 흐름을 보일 가능성이 있다고 암호화폐 마켓 분석 업체 10x리서치 설립자.
암호화폐 시세 데이터 / 토큰포스트마켓 상위권알트코인가격 변동 상위권알트코인대부분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96%▲ 시장 규모 및 거래량 동향 암호화폐 시가총액은 약 2.
지난 24시간 암호화폐 거래량은 74.
15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뉴스BTC에 따르면, 트레이딩뷰 애널리스트 스포리아(Sporia)는 이더리움(ETH)과 도지코인(DOGE)을 포함한알트코인시장이 최대 217일간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그는 특정 지지선이 유지된다면 본격적인알트코인시즌이 시작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비트코인이 강세를 지속할 경우, 도지코인과 리플을 비롯한알트코인시장도 강한 반등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전문가들은 "도지코인과 리플 모두 중요한 지지선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향후 몇 주 동안 시장 상황을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암호화폐 태스크포스 구성과 밈코인 관련 성명을 발표하는 등 우호적인 기조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반에크의 AVAX ETF 출시는 시장 확대를 가속화할 수 있는 신호로 해석되고 있으며, 앞으로의 SEC 결정이 다른 대형알트코인기반 ETF 승인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14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비트와이즈(Bitwise) 알파 전략 총괄 제프 박(Jeff Park)은 마이크로스트래티지(MicroStrategy)의 주식을 ‘전통 금융의알트코인’에 비유하며, 비트코인(BTC)과 다른 방식의 수익성과 구조를 가진 자산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이번 주 캐슬아일랜드벤처스(Castle Island.